Home > 효도공략 > 공략 여행기 > 본문

2021/10/14 클릭 하 다:297
청두에서 출발해서 30분이면 더양에 도착하는데, 고속철도까지 있으니 정말 편리합니다.덕양에는 기차역이 하나밖에 없으며 일반기차와 고속철도가 함께 사용한다.고속철역에서 나와 뻐스를 타면 109번이고 몇백메터밖에 걸리지 않으며 약 45분이 걸린다.디디방울을 치면 15 킬로미터만 가면 효천옛읍에 갈 수 있는데 약 32위안이다.

샤오취안 옛 도시
덕양에서 북서쪽으로 21km 떨어진 효천은 송나라 『 주군지 』 『 속지 』에 따르면 중국 고대 24 효도에 나오는 동한시대'일문삼효'인물인 강시와 그의 처가, 자식이 살았던 곳으로 2000년 이상 거슬러 올라간다.촉한의 류비로부터 수양제8조 10대에 이르기까지 이곳은 이름이 몇번 바뀌였으며 북송에 이르러서야 효천진으로 고쳤다.
효천은 예로부터 중국 효 문화의 고장이었으며'일문 삼효'의 이야기는 가가호호 미담으로 전해지고 있다.국제적으로, 특히 동남아시아 각국에서 모두 명성을 가지고있습니다.지금도 봄 · 가을 장마철이면 대효 강시, 효부 방삼춘, 효손 강안안의 제사를 지내러 온 사람들이 수고를 마다하지 않는다.

용호 사리탑

사리탑은 한대 (漢代)에 건설되기 시작하였고, 수나라 대업 초기 탑기만 남아 있었는데, 원순제 지정 2년 (1342년)에 안서부 (安西府) 사람인 조문덕 (趙文德)이 발원하여 7 층으로 공사를 중지하고, 그 조문례 (趙文礼) 가 계속 6 층으로 공사를 하여 우정 13년에 완공되었다.MingZhengDe 13년 (서기 1481년) 중 바 오 인쇄 유리 보정을 고치고 때문에 룡 호 사리 유리왕 탑 이라고도하 는데이 탑에 세 워 두 층하 우로 사방으로 밀 처마 식 탑, 외형 13 층 높이 37 탑 처마 네 귀퉁이에 달린 방울, 탑에는 선회 계단은 11 층에 이르러, 청나라 건륭 가경, 민국 년 간 모두 대형 수리하였고탑앞에는 청대에 건설된 장경루 1 동이 보존되여있다.효천사리탑은 사천성에서 현존하는 유일한 원조벽돌탑으로서 사천 벽돌탑의 변천과정을 연구하는 중요한 실물증거이다.

장경각
탑 앞에는 청나라의 장경각이 있다

무성 궁전
사원을 떠나 안내를 따라 모스크로 들어가니 900여 미터나 되는 거리를 나타냈는데, 혼잡한 채소시장을 지나니 갑자기 무성 궁이 나타났다.
명청시기에 건설된 무성궁은 효천고진의'구궁십팔묘'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고적 중의 하나이며,'후광 (湖广) 사천 (四川)을 메우다'때 후난 (湖南) 상인들이 지은 마을 회관으로 장사 상담이나 모임, 연회 등에 이용되었다.무성궁의 전체 건축은 토목석 구조로 사합원 구조를 띠며, 전통적인 민간 공공건축에 속하며, 안에는 극장, 관극장, 대청, 정전, 사랑채, 문루가 있다.

이슬람 사원

효에 반쯤 취 안진 거리에 청 빛 20년 (1840년), 등소평, 마 두 집이 주도 하여 한족 풍 씨 성을 가 진 사람이 반쪽 샀 스트리트의 사당 개수로 하여 한족을 보류 해 주택의 건축 특색이 효도 문화의 영향 아래 쪽을 구현하였고 회, 한 동포들과 조화를 이루, 민족 단결의 좋은 분위기다.모스크의 부지면적은 6,177 ㎡ 이고 건축면적은 2,510 ㎡이다.절 안에는 대전 · 문간 · 경당 · 거실 · 사랑채 · 화원 · 정각 등이 있다.처마, 대들보, 기둥 머리에 모두 편액, 대련, 명인의 서화 등이 걸려 있다.이슬람사원은 효천회족들이 예배를 드리고 명절을 경축하며 광범한 회족들을 조직하여 도덕규범교육과 문화지식교육을 진행하는 활동중심이다.2006년에 시급 문화재보호단위로 지정되였다.

중국 덕효성
이곳은 효천문화장소로서 개혁개방이후 중화민족의 훌륭한 덕과 효의 전통을 고양하고 효의 인문유물을 보호하기 위하여 1996년부터 건설하기 시작하였다.

강공분장궁펀
강공분은 중국 덕효성과 붙어 있다.

덕양의 문묘
중국 덕효성에서 나와 250m를 걸어 109번 버스를 타고 1시간 뒤 내려 700m를 걸어 덕양 문묘에 도착했다.택시를 타면 45원이 듭니다.
도심에 위치한 덕양공묘는 남송 녕종 개희 2년 (1026)에 건설되기 시작하였고 그후 여러차례의 수선을 거쳐 지금의 건축은 청나라 도광 28년부터 시안 (xianf) 5년간의 기본구조로 되였다.취푸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큰 공자묘다.
덕양의 공묘는 건축물이 30여곳에 달하고 부지면적이 2만 700 평방메터에 달하며 현재 사천성 문물보호단위로 되여있다.더양은 유교를 숭상하는 지역으로 역사적으로'딩제 (丁祭)'라고 불리는 전통적인 공자 제사가 있다.일반적으로 1년에 두 번 제사를 지낸다.「 덕양현지 」에서"매년 봄에는 2월 초삼일 성탄을 제사로 지내고, 가을에는 흠천감 (흠천감)이 정하여 길일을 제사로 지낸다"라고 하였다.건륭년간의 공자 제사 활동에 대해서는 지방지에 비교적 상세한 기록이 있다.
현재 보존되여있는 덕양공묘는 청나라 도광 28년 (1848년)에 중건되여 3년에 걸쳐 함풍 원년 (1851년)에 건설되였다.공자묘는 부지면적이 34 무에 달하며 전체 건축군의 배치가 합리하고 웅장하고 아름답다.사료기재에 따르면 그 규모는 산동 곡부의 공자묘 버금으로 전국 제2위이고 사천에서는 첫자리를 차지한다.

덕양 석각
덕양석각은 문묘에서 1km도 안 되는 거리에 있다. 걸어서 가면 된다.
덕양석각예술담벽은 덕양의 고금문화가 융합되고 전문일군과 민간예술대가들이 심혈과 로동으로 창건한 금자탑이며 군체의 지혜의 결정체이다.
덕양석각은 민족, 전통 문화의 내포를 집대성한 것으로서 지방성과 시대성을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전체 길이는 720m, 높이는 7m로 자연과 생명을 주제로하고 있으며 부조, 환조, 건축 및 벽체의 각종 공간 조합을 운용하여 주체 격조를 부각시켰다.형식상에서 단락을 나누어 조합함으로써 독립적이면서도 련계가 있는 일련의 강한 절주를 형성한다.벽은 모두 돌로 지었고 허와 실의 결합으로 운율이 적절하며 고조를 거듭해 곳곳에서 소박하고 웅장한 매력을 드러내었다.

덕양석각에는 형식상 음악과 밀접한 련계가 있는 35개의 아치형으로 구성된 민족문화회랑,아치와 대응되는 32개의 조형은 지방전통특색이 짙고 형태가 서로 다른 반룡돌기둥.일월전시회랑, 음악회랑, 지하도, 대형부조 「 생명의 노래 」와 「 지혜의 빛 」;공간과 벽체의 대응되는 12개의 띠기둥.이로써 완성된 석각공원은 사람들에게 화하문화의 영원한 매력을 보여주었고 민족단결의 강대한 힘을 보여주었으며 염황자손의 지혜의 빛을 노래하였다.